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배트맨: 언더 더 레드 후드

배트맨: 언더 더 레드후드

[출처: 다음 포털 사이트]

안녕하세요. 여러분들은 히어로물을 좋아하시나요? DC 코믹스하면 떠오르는 대표 히어로가 있습니다. 바로 원더우먼과 슈퍼맨, 배트맨인데요. 이번 시간에는 그 중 배트맨과 관련된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언더 더 레드후드 소개

[출처: 다음 포털 사이트]

장르: 애니메이션/ 액션/ 범죄

등급: 15세이상 관람가

러닝타임: 75분

감독: 브랜든 비에티

주연: 브루스 그린우드, 젠슨 애클리, 존 디마지오

 

<배트맨: 언더 더 레드후드> 는 조커에 의해 죽었던 배트맨의 2대 로빈인 제이슨 피터 토드가 레드후드가 되어 살아 돌아와 배트맨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. 

 

언더 더 레드후드 줄거리

[출처: 다음 포털 사이트]

어느 날 고담에 레드후드라는 범죄자들을 총으로 죽이는 악당이 나타납니다. 범죄자들만이 그의 타깃이 되지만 하나같이 잔인하게 죽임을 당할 뿐만 아니라 인간은 변할 수 있다고 믿는 배트맨에게 레드후드는 다른 악당들과 마찬가지로 잡아넣어야 하는 범죄자에 지나지 않았습니다.

 

레드후드를 막고자 계속해서 그 뒤를 추격하던 배트맨은 마침내 레드후드와 마주치고 치열한 전투를 치루는데 그와의 전투는 이상하게도 자신에게 너무나 익숙한 패턴이었습니다.

 

이상함을 느낀 배트맨은 레드후드의 정체를 밝히고자 노력하고 마침내 밝혀지는 그의 충격적인 정체! 

 

레드후드는 오래 전 조커에게 죽임을 당했던 2대 로빈인 제이슨 토드로 배트맨은 다시 재회하게 된 제이슨과 함께 하자고 제안하지만 레드후드는 범죄자들을 살려두는 배트맨을 이해하지 못하고 나무랍니다. 그런 레드후드를 보며 배트맨은 악당이지만 그들을 죽일 필요는 없으며 선도할 수 있다고 설득하지만 자신을 죽였던 조커가 고담에서 활개치며 많은 이들을 죽이고 있는 것을 보며 배트맨의 생각은 틀렸다고 생각합니다.

 

그 후 레드후드는 조커를 잡아와 배트맨에게 자신과 그 둘 중 한 명을 선택하라며 선택을 강요하지만 배트맨은 "만약 내가 그를 죽인다면 다시 돌아올 수 없다" 는 말로 그 누구도 선택하지 않습니다. 둘 모두를 죽이지 않는 배트맨의 선택이 자신이 아닌 조커를 택한 것으로 여긴 레드후드는 자신이 설치해두었던 폭탄물을 폭발시킵니다.

 

[출처: 다음 포털 사이트]

배트맨과 제이슨 토드와의 관계와 제이슨이 레드후드가 된 이유를 알 수 있는 영화로 배트맨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어도 무리없이 볼 수 있습니다. 덧붙여 제이슨의 부활에 대한 암시는 <배트맨: 허쉬>를 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.